본문 바로가기
일상다반사

mobing(모빙) 알뜰폰 LG유플러스,올레KT,SKT망 -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[유니컴즈 FAQ]

by 달님과 햇님 2020. 1. 19.
 

 mobing 알뜰폰 -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.

 

mobing(모빙) 알뜰폰 LG유플러스,올레KT,SKT망 -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(부가서비스 변경 안내.)

부가서비스 변경의 경우, 아래 2가지 방법으로 가능합니다.

1. 고객센터.
①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부가서비스변경을 요청합니다.
②부가서비스변경이 완료됩니다.

2. 모빙홈페이지 '서비스변경신청' 접수.
①모빙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부가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.
②본인인증(신용카드인증/범용공인증서인증/휴대폰인증 중 택1)을 완료합니다.
③일반변경 > 부가서비스변경 체크 후, 신청접수 합니다.
④부가서비스변경 접수신청 당일 혹은 다음날 변경이 완료됩니다. (영업시간 외 접수시, 다음 영업일 처리.)

*부가서비스 변경 관련안내.
- 유료부가서비스의 경우, 부가서비스 변경시점부터 기본료 및 제공량 일할계산.

mobing(모빙) 알뜰폰 LG유플러스,올레KT,SKT망 -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(요금제 변경 안내.)

요금제 변경의 경우,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
1. 고객센터.
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.
②fax접수 후,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요금제변경을 요청합니다.
③요금제변경이 완료됩니다.

2. 모빙홈페이지 '서비스변경신청' 접수.
①모빙홈페이지 > 마이페이지 > 서비스변경신청 메뉴를 클릭합니다.
②본인인증(신용카드인증/범용공인증서인증/휴대폰인증 중 택1)을 완료합니다.
③일반변경 > 요금제변경 체크 후, 신청접수 합니다.
④요금제변경 접수신청 당일 혹은 다음날 변경이 완료됩니다. (영업시간 외 접수시, 다음 영업일 처리)

*요금제 변경 관련안내.
- 1회선당 월 1회이내로 변경가능하며, 변경 후 1개월 이내 재변경 불가.
- 요금제 변경시점부터 기본료 및 제공량은 일할계산.
- 신규가입이 제한된 요금제를 사용중인 경우에는 타요금제로의 변경시 기존 사용하던 요금제로 재변경 불가.
- 일부요금제의 경우, 변경 불가 (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)


mobing(모빙) 알뜰폰 LG유플러스,올레KT,SKT망 -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(번호변경 안내.)

번호변경의 경우,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1. 고객센터 서류접수.
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.
②fax접수 후,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번호변경을 요청합니다.
③번호변경이 완료됩니다.

2. 모빙홈페이지 '서비스변경신청' 접수.
①모빙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.
②본인인증(신용카드인증/범용공인증서인증/휴대폰인증 중 택1)을 완료합니다.
③일반변경 > 번호변경 체크 후, 신청접수 합니다.
④접수 후, 상담원과 해피콜 진행시 변경이 완료됩니다. (해피콜 미수신시 변경처리보류.)

*번호변경 관련안내.
- 가입한지 30일이 안 된 고객은 번호변경 불가.
- 1회선당 3개월 내 2회까지 가능 (번호변경 취소도 횟수에 포함.)
- 번호변경 알림서비스 (4종류 중 택1가능) : 최초 신청일 포함 365일(1년)간 무료 (1년 이후, 월정액 유료 3,000원.)


mobing(모빙) 알뜰폰 LG유플러스,올레KT,SKT망 -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(기기변경 안내.)

기기변경의 경우,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.
1. 고객센터 서류접수.
①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과 함께 고객센터 fax로 전송합니다.
②fax접수 후,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기기변경을 요청합니다.
③기기변경이 완료됩니다.

2. 모빙홈페이지 '서비스변경신청' 접수.
①모빙홈페이지 > 마이페이지 > 서비스변경신청 메뉴를 클릭합니다.
②본인인증(신용카드인증/범용공인증서인증/휴대폰인증 중 택1)을 완료합니다.
③일반변경 > 기기변경 체크 후, 신청접수 합니다.
④접수 후, 상담원과 해피콜 진행시 변경이 완료됩니다. (해피콜 미수신시 변경처리보류.)